HCS (HAIM CHRISTIAN SCHOOL)
School of Tomorrow®
는 어떤 프로그램인가요?
SCHOOL OF TOMORROW는 미국의 한 유명 교육학자 DONALD HOWARD 박사 팀에 의해 당시 5천만 달러를 투자하여, 개발한 ACE (ACCELERATED CHRISTIAN EDUCATION) 커리큘럼 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설립된 국제미래교육기독학교입니다.
이 학교(SCHOOL OF TOMORROW)는 각국에서 동일 명칭으로 학교를 설립, 창조론 교육을 확장하여 관심 있는 교육자들과 학부모가 중심이 되어 운영되는 전 세계적 규모의 기독학교 연합기구체입니다.
SCHOOL OF TOMORROW는 지난 1963년 미국에서 진화론 및 죤 듀이의 인본주의 실용화 교육 철학을 공교육에 접목시키자 이에 반발하여 뜻있는 기독교 교육학자들의 노력으로 개발됐습니다. 이 커리큘럼은 기독교 신자들의 자녀교육을 홈스쿨로 진행할 수 있도록, 1970년에 합법적으로 공식 출범하여 지난 40여 년 동안 미국, 유럽, 러시아, 아프리카, 남미, 일본, 중국 등 현재, 세계 140개 이상의 나라 7,000여개 국공립 및 사립학교가 사용하는 우수교육 커리큘럼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교육과정은 성경적 교육철학을 바탕으로 창조론적 교육을 목표로 하여, 유치원을 비롯한 초ㆍ중ㆍ고등학교에 이르기까지 전 과목을 영어로 학습하기 때문에 글로벌 시대의 청소년들에게 국제화 감각은 물론 청소년들의 성경적 품성을 동시에 개발, 학습하는 제도적 교육시스템으로 품성을 바탕으로한 차세대 크리스챤 리더를 양성하는데 강력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 교육은 미 연방정부 교육협의회(SACS-SOUTHERN ASSOCIATION OF COLLEGE AND SCHOOLS)로부터 공인됐으며, 동시에 국제교육협의회(CITA ASSOCIATION)의 공인을 받은 명실공이 국제학교 성격의 기독교 학교로써, SCHOOL OF TOMORROW 학교 졸업생은 세계 많은 나라에서도 동일 학년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졸업 후에도 세계 어느 나라 대학의 입학 (한국의 국내 대학-검정고시 요구/외국 대학 입학 시에는 문제가 없다)가능합니다.
(145개국의 12,500개 학교가 선택한 검증된 교재를 사용합니다.)